수입차를 저렴한 가격에 사고 상인이 원래 상태로 완전히 복원된 것으로 믿고 일주일 후에 판매한 김 애모케는 1명이었습니다. 침수 차량인 것은 알고 있었지만, "중고차의 가격을 2000만 원에서 2000만 원을 파는 것은 순진했다." 처음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만, 3일에 시작되지 않습니다. 줘 했다. "
워크숍은 "시스템 전체의 배선을 변경해야 ECU에 결함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다시 수리하려면 큰 비용이 듭니다."
중고차 관계자는 "태풍으로 인해 약 5 침수 차량이 발생한 경우 약 반수가 보험 회사에 의해 보상된 브로커에 의해 카센터 또는 유지 보수 가게에서 수리되었습니다. 그것은 가격에 거래되고 하다 합니다. "
당국자는 "전문가를 보면, 자동차를 구성할 수 있겠지만, 일반 대중은 쉽지 않다"고 말했다. 딜러가 사는 몰입 자동차의 대부분이 비싼 수입차인 것도 주목할 만하다.
"보험 회사의 입찰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자동차는 고급 수입차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고철을 사고 수백만 원에서 수리하면 1000만 원을 남기지 않을 것 "침수 차 수리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현재 더 많은 전자 제어 장치 및 장비를 갖춘 자동차는 더 복잡한 과정을 거칠 필요가 요구되고 제조되어 있지 않아도 손상될 수많습니다.
당국자는 또 "완전한 해체 후 복원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수리된 침수 차량이 자동차 정비 마스터가 손에 닿지 해도 2~3 주에서 적용되는 믿는 바보입니다."
완전한 수리는 안전성, 신뢰성, 내구성에만 영향을 줍니다. 물속에 잠겼다. 에어백은 사고로 분배되지 않고 안전띠의 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관련 법률이 강화되고 간단한 차량 조회 차가 Una 濫하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쉽게 되었기 때문에, 최근에는 중고차 운영자가 in 濫 한 차량을 Che 수꽃은 거의 없습니다.
그런데도 거래가 숨겨져 숨겨져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중 차량의 식별은 뜻밖에 간단합니다. 실내의 먼지, 시트의 변색 또는 매트 얼룩이 나타나는 경우는 간단하지만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이기 때문에 흔적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모든 전기 시스템을 확인해야 합니다. 조명, 오디오, 와이퍼, 비상등, 선루프, 창문 등 모든 전기적 기능을 사용하여 확인해야 합니다.
특히, 내비게이션, 대시 보드 및 터치스크린의 작동 상태를 보면 고장이 홍수로 인해 발생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센터페시아, 실내조명 등 조명은 홍수 후에 램프가 완전히 유지되어 있어도 자주 깜박임과 낮은 휘도 등의 이상 현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전에 적어도 10분 동안 창문을 닫고 광선 금형의 냄새가 있는지를 확인하고 안전띠가 완전히 당겨요 여부를 확인하는 것으로, 침수 차량을 특정하는 좋은 방법입니다.